오눌 동지인데 다들 팥죽은 드셨나요? 12월 21, 2013 여러분 오늘 드디어 동지입니다. 옛말에 동지때 팥죽을 먹어야 한살이 더 먹고 귀신도 멀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:) 다들 추운데 건강 챙기세요 공유 공유 링크 만들기 Facebook X Pinterest 이메일 기타 앱 태그 My Life Story 공유 공유 링크 만들기 Facebook X Pinterest 이메일 기타 앱 댓글
댓글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