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

오눌 동지인데 다들 팥죽은 드셨나요?


여러분 오늘 드디어 동지입니다.
 
옛말에 동지때 팥죽을 먹어야 한살이 더 먹고
 
귀신도 멀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:)
 
다들 추운데 건강 챙기세요

댓글